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린이네 국산 참기름 들기름 고소함 최고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4. 1. 1. 16: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참기름과 들기름 보통 중국산 많이 사 먹게 되는데요 

국산 제품 가격 더 비싸도 확실히 신선함과 고소함이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하린이네 국산 참기름 들기름 정말 고소해요 

반응형

 

 

참기름 색이 들기름보다 좀 더 진하네요 

국산 참기름 처음 사먹어본 것 같은데 확실히 국산의 고소함 다르구나 했어요 

참기름이 가공 가장 많이 거친 기름이라 건강에 좋지 않다고 방송에서 본 적 있었는데 하린이네 방앗간 제품은 한 번만 짠 기름이라고 해서 사봤지요 

728x90

 

밥 비벼 먹을 때 참기름 필수예요 

전체 풍미 올려주고 고소한 향과 맛 너무 좋잖아요 

 

 

들기름 냉장 보관하고 있어요 

냉장 보관하면 안 된다는 분들도 있고 뭘 믿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들기름 온도에 민감해서 시원한 곳에 둬야 한다고 해요 

SMALL

 

마개 따는 게 생각보다 빡세더라고요 

안 따지는 줄 알았어요 

한참 힘 주다가 겨우 열었네요 

참기름 다 먹은지는 꽤 되었고 이제 들기름 냉장고에 조금 남았어요 

들기름에 소금 조금 넣고 드레싱 대신 먹어도 좋고 당근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냥 한 숟가락 떠 먹어도 물론 맛있어용

 

 

 

나물 반찬 그냥 많이 먹기는 힘든데 이렇게 비벼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어요 

한 병에 2만원대로 샀는데 신선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요 

선물 주면 받는 분들 좋아하실 거라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