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용량 율피팩 율피 분말 by 코리아씨밀락 천연팩 재료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10. 18.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율피가루가 모공에 좋다는 말을 예전부터 들었는데

드디어 구매했네요. 화학 성분 들어가지 않은 순한 성분의 모공 마스크팩을

매일 하면 좋겠지만 가격 대비 효과도 가장 좋은 것으로 팩하고 싶었어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은 씻어내기 귀찮을 수는 있지만

율피가루가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에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한 유튜버를 통해서 보고는 사지 않을 수 없었네요 ㅎㅎ

화장품을 만들어쓰는 유튜버들을 보니 코리아씨밀락에서 많이 사더라고요

전에 사봤는데 코리아씨밀락에 엑스트라버진 유기농 먹는 코코넛 오일이 저렴하고 질도 좋아요!

화장품 재료샵인데 먹는 코코넛 오일도 팔더라고요

집에서 먹는 오일은 무조건 코코넛 오일만 먹고 있고

코코넛 오일은 화장품으로 발라도 효과가 좋죠

화장품용 코코넛 오일과 먹는 코코넛 오일은 무슨 차이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두 가지 용도에 맞게 따로 구매하고 있어요

 

 

율피 가루는 꾸준히 주 2회 정도 사용할거라서 

가장 큰 용량으로 1kg짜리 구매했어요

코리아씨밀락이 예전에도 몇 번 구매한 적 있는 천연 화장품 재료 사이트에요

고운 가루 형태라 씻어내고 나도 혹시나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화장솜으로 얼굴을 닦아낼 때 사용할 녹차워터도 같이 샀어요

그냥 저렴하고 순한 토너로 듬뿍 묻혀서 닦아내려고요

 

 

코리아씨밀락 율피가루 1kg 한손으로 들기에는 조금 무겁네요

뾰족캡 용기에 담겨있는 녹차 워터 좋습니다

일반 캡이면 아무래도 옆으로 흘러내리는 경우가 많은데

뾰족캡은 원하는 양을 눌러 짜서 쓰면 되니까요

녹차워터가 무향일거라 생각했는데 웬걸

진한 녹차향에 완전 감동받았어요 ㅎㅎ

이렇게 녹차향이 진한데 투명한 색인 것도 신기하네요

 

 

동의보감에 율피가루와 꿀을 섞어서 팩을 하면

노인의 피부도 팽팽하게 해준다고 나와있었다네요

실제로 제가 본 유튜브 영상에서 율피꿀팩을 하신 직후에

모공이 거의 보이지 않는 후기를 봐서

앞으로 모공 관리는 율피꿀팩으로 하면 되겠다 했어요

그런데 천연팩 가루도 꿀도 

모든 사람에게 맞는 건 아닙니다

한번도 율피팩을 안해보신 분들은

소량만 구매하셔서 테스트해보시고 사용하시길!

 

 

천연팩 부작용 테스트는 피부가 귀 밑, 팔 안 쪽에 발라보고

아무 문제가 없으면 얼굴에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테스트하고 아무 문제 없어서 얼굴에 도포했는데

맞지 않는 경우도 있었어요..

이마 부분은 좀 튼튼한 거 같고요

볼쪽이 약해서 맞지 않는 화장품에 금방 반응하더라고요

 

 

율피가루와 꿀만 처음에 섞었는데 완전 덩어리지길래

물을 조금 섞으니 알맞은 농도가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꿀 없이 물만 섞었는데도

흘러내리지 않을 농도로 맞출 수 있더라고요

유튜버 유나님은 율피가루랑 알로에베라젤을 섞어서 팩하시던데

율피꿀팩이든 율피알로에팩이든 피부에 잘 맞다면 다 좋지요

율피꿀팩은 겨울에 더 좋겠네요

 

코리아씨밀락 율피가루 율피팩

 

율피 가루가 밤 껍질 가루인데 향이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피부에 좋다면 이 정도의 냄새는 충분히 참을 수 있습니다

실리콘 팩붓으로 펴바르니 손에 안 묻혀도 되고 정말 편합니다

가루가 정말 고운데 씻어낼 때 스크럽도 되니까

각질제거까지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혹시나 율피가루가 맞지 않다면 손이나 몸 스크럽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코리아씨밀락 율피가루 1kg에 1만 7천원 정도 준 것 같네요

다른 천연 화장품 재료샵보다 저렴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