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예 이제 힙업 운동 제대로 하자/올리브영 바디크루 힙업 밴드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7. 28. 17: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올리브영에서 진열대에 하나 남은 

바디크루 힙업 밴드 미디움 가져왔어요

 

 

힙업 밴드는 정말 오래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올리브영에서 하나만 남아있는 상품을 가져왔습니다

다이소에도 힙업 밴드가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다이소가 주변에 없어서 

올리브영에서 다른 물건 사면서

그토록 사고 싶었던 

힙업 밴드도 같이 샀습니다

힙업 밴드는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기대되는군요

 

 

다른 선택권이 없었기 때문에

이걸로 가져왔지만 나름 만족해요

강도가 하드였으면 안 샀을텐데

처음 힙업 밴드를 사용하는데

미디움 정도면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핑크라면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색깔이라서 괜찮았어요

 

 

밖에서 바디크루 힙업 밴드를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보관하기에 편한 파우치가 있어서 좋네요

외출해서 자고 오는 일이 생기면

시간 날 때 파우치에서 쏙 꺼내서

잠시 힙업 운동하면 좋겠어요

운동을 꾸준히 생활화해서 몸도 마음도 더 튼튼해져야겠어요

 

 

그냥 해도 힘든 자세를

힙업 밴드를 하고 할 생각하니 설레는군요

바디크루 힙업 밴드 트레이닝북도 있어서

여기에 있는 것만 따라해도 20분은 훌쩍 가겠어요

 

 

저는 부직포로 붙여서 사용하는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그냥 다 연결되어 있는거라

힙업 밴드를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약~중간 정도의 강도를 고르셔야 할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씩 스쿼트와 하체 운동을 하고 있어서

미디움으로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안 괜찮아도 적응해야죠 ㅎㅎ

몸은 금방 적응하니까요

 

 

바디크루 힙업 밴드 안쪽이 고무밴딩이 되어있어서

맨다리에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아요

힙업에 좋다는 운동 이것저것 찾아서

조금씩 하고 있는데

힙업 밴드가 있어야

확실히 효과를 볼 것 같았어요

잊어버리고 못 살 때도 많았던

힙업 밴드를 드디어 제 손에 넣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바디크루 힙업 밴드 미디움

 

탄탄한 밴드 좋네요

역시 밴드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크네요

운동 효과가 3배 이상 차이날 것 같아요

바디크루 힙업 밴드로 탄탄하고 볼록한 엉덩이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만졌을 때 근육으로 꽉 차서 단단한 엉덩이가 될 때까지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