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모던하임 병아리콩 베이킹 신난다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10. 1. 15: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모던하임 11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얼마나 오래전부터 사고 싶었던 에어프라이어인데

드디어 샀습니다. 

오트밀 가루, 아몬드 가루로 밥솥이랑 전자레인지로

빵을 만들어 먹기도 했지만

병아리콩으로도 너무나 베이킹을 해보고 싶었던 저에게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는 필수였습니다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 언제 살지 몰라서

먹고 싶은 건 먹고살자하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딱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오븐 배송받고 너무 설렜어요

이 제품 사기 전에 다른 에어프라이어 검색도 많이 해봤지만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로 최종적으로 결정한 이유가

메쉬바스켓, 그릴망, 로티세리 세트, 회전구이통, 오븐장갑을 기본으로

증정해준다는 점 때문이었는데요

그리고 속이 보이는 에어프라이어를 원했고요

다른 제품들은 회전구이통을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게 많았어요

 

 

박스는 이중으로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저는 혼자 살지만 5L 이하로는 사고 싶지 않았어요

베이킹을 하면 한번에 많이 만들어서

냉동실에 보관해두고 먹으려고요 ㅎㅎ

11L가 생각했던 것만큼 많이 크지는 않아서

더 작은 용량으로 안 사길 정말 잘했어요

 

 

알뜰한 구성세트는 에어프라이어 안에 쏙 담겨져 왔더라고요

오븐 장갑은 집에 다른 것이 있어서

뜯지 않고 고이 모셔놨지만

나중에 분명히 쓸 일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속이 보이는 에어프라이어를 굳이 사지 않아도

중간에 문을 열고 내용물을 확인하면 되지만

속이 보이고 조명을 켜서 뚜껑을 열지 않은 상태에서도

확인하고 싶었거든요 ㅎㅎ

 

 

이 스티커 뜯으면 안되나 했는데

뜯어도 되더라고요

전원 연결하면 이 그림이 그대로 뜬답니다

튀김, 스테이크, 생선구이, 베이킹, 식품 건조 기능을 따로 누르지 않아도

온도만 조절해서 시간 맞춰도 결과물은 잘 나오지만

각 버튼을 누르면 용도에 맞게 평균적으로 적합한 온도와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여러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검색해서 따라해보는데

어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온도와 시간에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조절해보면서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설정하시면 되겠어요

 

 

모던하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중간에 음식물을 뒤집을 필요없이 하단에까지 열선이 있는 에어프라이어도 있던데

제가 원하는 조건을 모두 다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기는 좀 힘들었네요

그래도 이번에 산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만족합니다

 

 

회전구이통을 정말 받고 싶었는데

회전구이통을 사용하면 음식을 뒤집어줄 필요가 없거든요 ㅎㅎ

물론 회전구이 용도에 맞는 음식물만 넣어야겠지만요

만두, 감자, 고구마, 밤 정도는 회전구이통에 넣고 돌리면 아주 맛있는 결과물이 나오겠죠!?

 

 

전원버튼에 손을 대고 2초 정도 기다리시면

패널 전체에 불이 들어옵니다

짧게 눌렀다가 왜 전원 안 들어오냐고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이호일을 한참전에 사놓고 베이킹 도구가 제대로 준비되지 않아

사용을 거의 하지 못했는데

이제는 마음껏 사용할 수 있군요

병아리콩으로 스콘을 만들어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실리콘 틀에 반죽을 담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정체모를 빵도 만들어봤습니다

오트밀 가루, 코코넛 가루, 대추야자, 계란, 소금, 베이킹 소다 넣고 만들었는데

묵직하고 포만감이 좋았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만

데워서 먹으니 간식 및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았어요

 

 

저는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올리고당이랑 대추야자로 대체했는데

설탕을 넣으면 훨씬 더 맛있겠죠 ㅎㅎ

나중에 자일리톨이나 에리스리톨을 사야겠어요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주려면

단 맛이 추가되어야 하니까요

저처럼 설탕 없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많지는 않을거에요

 

 

코코넛 가루를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아요

그래도 먹을수록 괜찮았어요 ㅎㅎ

윗면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11L 저렴하게 사려면 눌러보세요!

 

첫 시도에 모양 제대로 잡지 못하고

뒤집는 과정에 반죽이 너무 부드러워서 다 망가진 스콘이지만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

오트밀 가루, 코코넛 가루, 아몬드 가루, 병아리콩 등으로

밀가루 없이 건강하게 베이킹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모던하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앞으로 많이 해먹으려구요

집 안에 향긋한 빵 냄새가 퍼지는 것이 정말 기분 좋아져요

저는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11L 10만원대에 샀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거의 30만원이던데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