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에땅 옥수수 고소 달달 씬 피자 먹는 듯

맛있는 것

by 감사&사랑 2022. 12. 30. 14: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정말 오랜만에 피자 주문했어요 

산책하면서 피자에땅 동구청점 여러번 지나치다가 옥수수 피자 포스터 붙은 걸 보고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대구로 앱으로 주문했는데 옥수수 피자 메뉴가 없어서 동구청점에 전화했더니 고구마 피자랑 가격이 같다고 그걸로 주문하고 주문요청란에 옥수수피자로 적으라 하셨어요 

보통 많이 사용하는 배달 주문 앱엔 메뉴가 있는데 대구 전용 배달 음식 앱엔 추가가 아직 안되었더군요 ㅎㅎ 

반응형

보통 고구마 피자 위주로 먹었는데 옥수수는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웬만한 음식과 다 잘 어울리는 맛이라 피자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용 

SMALL

원래 햄 들어가는데 햄 빼고 주문했고요 

빵 끝은 치즈크러스트로 했습니당 

잘려진 옥수수가 통으로 올라가 있네요 

치즈 소스 2번 뿌려져 있구요 

728x90

옥수수 피자가 치즈가 원래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도우가 생각보다 얇아서 약간 씬 피자 느낌도 나요 

에지를 치즈크러스트로 해서 치즈를 좀 더 먹었는데 도우에까지 추가하고 싶진 않았어요

치즈 쭉쭉 늘어나는거 좋아하시면 치즈 추가하세용 

 

추워서 치즈가 금방 굳어버려 늘어남 거의 없이 먹다가 많이 식어서 전자레인지에 조각당 30초 데우니까 치즈가 다시 늘어나욧 

역시 피자는 따뜻해야 돼요 

옥수수 알갱이가 도우 전체를 다 덮고 있으면 더 좋을 듯 해요 

달콤한 마요 소스, 치즈, 옥수수 조합 맛 없을 수 없는데 먹다보니 좀 느끼함은 있어서 양파, 토마토 소스가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볍게 먹고싶을 땐 씬피자 

피자에땅 옥수수 피자는 약간 씬피자 급 ㅎㅎ 

대놓고 느끼함을 원할 땐 시카고 피자가 좋겠군요 

 

한국인이라 그런지 먹다보면 매운 음식이 당겨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뉘다 

일반 도우에 이렇게 치즈가 적게 들어간 피자는 처음이었지만 원래 그렇게 나온다고 하니 나름 이것도 매력 있는 듯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