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렉팩 드디어 써봄/올리브영 1위 모공팩/각질제거 매끈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10. 20. 14: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는 모공팩인 슈렉팩을

드디어 사용해봤습니다

각질제거를 주기적으로 해야하는데

각질제거도 하면서 모공 관리까지 할 수 있으면 좋으니까요

슈렉팩은 각질제거와 모공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슈렉팩을 사려고 마음먹었을 때

마침 올리브영에서 슈렉팩 기획으로 1+1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득템했습니다

최소 일주일에 1번은 꾸준히 사용할거라

양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사용법에 보니 도톰하게 바르라고 적혀있네요

 

 

슈렉팩 출시된지는 한참됐는데

저는 이제서야 처음 사용해봤네요

필링젤을 살까 하다가

각질제거만 하지말고 이왕이면 모공수축까지 한번에 하자 하고

그 2가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슈렉팩을 사게 됐지요

 

 

올리브영 슈렉팩 마개를 떼어보니 팩이 뚜껑에 조금 묻어있네요

향은 강하지 않고 시원한 향이에요

화장품 살 때 특정 화학 성분이 들어가 있으면 사지 않는데요

그래서 집에 있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은

모두 EWG 그린등급 화장품이에요 ㅎㅎ

 

슈렉팩 전성분에 제가 피하는 화학 성분인

페녹시에탄올이 들어가있지만

씻어낼거라 슈렉팩은 예외로 구매했어요

메이크업 제품이랑 워시오프팩은 손에 묻혀서 바르기 별로여서

시드물에서 얼마전에 산 실리콘 팩붓으로 펴바르니 아주 깔끔하고 편했습니다

 

 

올리브영 슈렉팩에 팥 알갱이가 들어가있다는데

알갱이가 상당히 큽니다 ㅎㅎ

커서 눈에 아주 잘 보이는군요

막 아프게 딱딱한 알갱이는 아니라서 괜찮아요

슈렉팩이 엄청나게 많이 팔렸던데 

꾸준하게 잘 팔리는 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만족한다는 증거겠죠!?

 

 

인기 많은 올리브영 슈렉팩이 기획상품으로 1+1 행사까지 하니

품절된 매장이 있더라고요

한 올리브영 매장에 갔다가 오리지널 슈렉팩이 품절이라

다른 매장에서 샀어요

도톰하게 바르라고 했으나

저는 너무 도톰하게 바른 것 같아요 ㅎㅎ

팩이 굳으면서 얼굴이 조이는 느낌이 들고 씻어내야 하는데

얼굴이 많이 조이지는 않았어요

 

 

10분~20분 정도 있다가 팩이 마르고 얼굴이 조이는 느낌이 들면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올리브영 슈렉팩 도톰하게 발랐더니 씻어내는데 꽤 오래 걸리더군요

씻어내고 나니 얼굴이 정말 보들보들합니다

다만, 헤어라인 쪽에 슈렉팩 알갱이들이 숨어있더군요

잘 씻어낸다고 해도 한번에 완벽하게 씻어내긴 힘들어요

그냥 밤에 머리 감으면 다 씻겨내려가니까 신경쓰지 않아요 ㅎㅎ

올리브영 슈렉팩 꾸준히 사용할 의사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