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쫀득한 겨울 보습크림 보들보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11. 3. 14: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먹는 것도 너무 좋은데 피부에도 좋은 참마가 들어간 쫀득한 겨울 보습크림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사용해봤어요

날씨가 추워지니 좀 더 촉촉한 보습크림이 필요했습니다

1년 내내 사용해도 좋은 크림이지만 저는 참마크림이 겨울에 더 좋네요

 

 

참마 특유의 쭉쭉 늘어나는 성분이 이 보습크림에 들어가 있다니 기대됩니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용량은 한통에 50ml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고 좋습니다

 

 

마데카소사이드, 참마뿌리 추출물, 병풀추출물 함유로 보습크림으로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하군요

내년 초반쯤이면 모두 다 사용할 것 같지만

화장품 유통기한은 넉넉한 것이 좋습니다 ㅎㅎ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개봉해보겠습니다

 

 

깔끔한 용기 디자인에 귀여운 스패츌라도 보습크림 상자에 같이 들어있어요

화장품은 온도 변화가 잦으면 좋지 않아 

손으로 덜어서 사용하는 대신에

스패츌라를 깨끗하게 씻어서 

스패츌라로 크림을 떠서 사용하고 있어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전성분 참고하세요

제가 화장품 살 때 반드시 피하는 화학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좋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에요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로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좋은 성분들과

주름에 좋다는 아데노신도 들어있네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의 쫀쫀함이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크림이 한쪽으로 쏠렸군요 ㅎㅎ

 

 

뚜껑에 묻어있는 크림도 양이 꽤 많으니 

뚜껑에 묻은 크림부터 얼굴로 모두 옮겨줬습니다

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쫀득하게 쫙쫙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보습크림 제품명답게 스티키하네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사용중

 

부드럽게 잘 펴발라지고 잘 스며들어요

쫀쫀해서 끈적일 것 같지만

다 흡수되고 나면 오히려 보들보들하답니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바를 때마다 쭉쭉 늘어나는 것 보는 재미도 있네요

향은 강하지 않고 무난합니다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사용하면 좋겠어요

듬뿍 바르고 자면 슬리핑 마스크로도 괜찮아요

 

 

 

해당 업체로부터 협찬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