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로즈힙 페이셜 보습 오일 100% 셀비엔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2. 1. 3. 14: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셀비엔 유기농 로즈힙 오일 100%

 

저는 4계절 내내 똑같은 대용량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더울 때는 크림을 조금 적게 바르고 겨울에는 듬뿍 발라주니 괜찮더라고요 ㅎㅎ 

겨울에는 크림을 듬뿍 발라도 워낙 건조해져서 페이셜 오일이 필요합니다 

로즈힙 오일이 마음에 들어서 겨울에는 로즈힙 오일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셀비엔 유기농 로즈힙 오일이 양이 많으면서도 저렴하길래 구매해봤어요 

 

 

페이셜 오일이 보통 2~30ml 용량으로 많이 파는데 

셀비엔에서 파는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100ml로 양이 엄청 많아요 

어떤 페이셜 오일이라도 그 자체가 보습에 좋고 로즈힙 오일은 미백과 노화 방지에 좋아요 

어떤 오일은 모공을 막는 등급이 높던데 로즈힙 오일은 괜찮아요 

한번만 펌핑해도 오일이 많이 나옵니다 

몇 방울씩만 써도 괜찮기 때문에 조금씩만 펌핑하세요  

 

 

셀비엔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펌프형이라서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구매할 때 당연히 유리병에 담겨있을거라 생각하고 샀는데 플라스틱 통이더라고요 

오일은 산화되기 쉬워서 먹는 오일이든 바르는 오일이든 항상 갈색 유리병에 담겨있어야 한다고 알고 있었는데요 

찜찜해서 셀비엔에 직접 문의했습니다 

 

로즈힙 오일 유리병에 담아서 팔아야 산화 안되는 거 아닌가요?

라고 여쭤보니 로즈힙 오일은 잘 산화되지 않는 오일이라 어두운 용기에 담아두면 괜찮다고 합니다 
용기 안전성 테스트 완료된 병이라고 하셨습니다

 

로즈힙 오일을 기초 제품에 섞어서 바르고 자고 난 다음날 아침 얼굴입니다 

피부는 원래 하얀 편이랍니다 

좀 번들거려도 건조한 것보다 훨씬 낫더라고요 

보습 효과 좋고 트러블도 나지 않아요 

저는 플라스틱 용기에 로즈힙 오일이 담겨있어도 괜찮다는 답변을 받았지만 

오일 산화방지용 갈색 펌프 유리병에 로즈힙 오일을 모두 옮겨 담았어요 ㅎㅎ

 

 

저는 셀비엔 유기농 로즈힙 오일을 알로에베라젤과 섞어서 세안 후 첫번째로 발라줍니다 

이것이 저의 콧물스킨인 셈이죠 ㅎㅎ 

알로에젤만 바르면 얼굴 엄청 당기는데 페이셜 오일과 섞어서 발라주면 괜찮습니다 

 

 

로즈힙 오일을 다른 유리공병에 옮겨담고 원래 용기에 양이 정말 조금 남아있어요 

오일 색상이 짙은 노란색에 진한 장미향을 기대했는데 

아주 연한 노란빛에 거의 무향입니다 

그래서 비정제 냉압착 방식이 맞는지도 셀비엔에 질문했어요 

셀비엔에서 파는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정제오일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비정제 오일을 더 좋아하는데 

올해에는 이미 대용량으로 산 오일 다 써야죠 

비정제 오일에 영양성분이 더 많은데 정제오일은 민감한 피부에 좋아요

 

 

알로에베라젤을 적당량 눌러서 짜고 로즈힙 오일을 섞어서 손에도 발라봤습니다 

로즈힙 오일 양이 워낙 많아서 얼굴에만 하루에 한번 바르면 

겨울 내내 써도 반도 못 쓸 것 같아요 

머리에 발라도 되니 얼굴에 겨울동안 다 쓰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머리에 양보하려고요 

몸에 바르면 너무 빨리 소진되니까 몸에는 대용량 바디오일을 바르는 게 낫겠어요 

 

 

하루에 한번 밤에만 사용중이에요 

아침에도 바르고 싶지만 저녁에만 바르라고 되어있더군요 

로즈힙 오일은 빛을 보면 좋지 않나봐요 

 유기농 로즈힙 오일 100%라서 좋은데 셀비엔에서 비정제오일도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셀비엔에 다른 유기농 오일도 대용량에 저렴하게 팔더라고요 

성분이 착한 화장품을 많이 팔고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제품도 사보려고요 

 

http://cellbn.co.kr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