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구 통통한 할라피뇨 게살 샌드위치 배불러

맛있는 것

by 감사&사랑 2022. 6. 13. 15: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지나치며 발견한 샌드위치 전문점에 가봤어요 

산책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가게에 들려서 샌드위치를 포장했어요 

가게 안에서는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없어요 

포장이랑 단체주문 가능하더라고요 

 

 

가게 이름은 위치리스트입니다 

지하철 아양교역에서 가깝고 찾기에도 쉬워요 

1번 출구랑 4번 출구를 이용하면 되는데 

1번 출구로 나가면 아양교 쪽으로 걸어가고 

4번 출구로 나가면 아양교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다가 

안경점이 있는 길로 들어가서 조금만 직진하면 오른쪽에 있어요 

728x90

 

 

음료는 수제청 전문 브랜드 자르당블랑 제품만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좋아요 

 

샌드위치랑 랩도 있고 음료 종류도 다양합니다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요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렸어요 

친절한 사장님에게 여쭤보니 올해 2월에 생긴 곳이라고 해요 

그쪽으로 지나갈 일이 없어서 안 가서 몰랐는데 

산책을 새로운 길로 다니다가 맛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을 발견했네요 

SMALL

 

저는 할라피노 게살 샌드위치를 포장해 왔어요 

일반 빵집에 파는 샌드위치는 이렇게 통통하고 맛있지 않아서 잘 안 사먹게 되더라고요 

속이 꽉찬 샌드위치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으니 잘 뜯어주세요 

샌드위치를 야외나 차 안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꽉찬 재료가 많이 흘러내리더라고요 

 

 

양상추가 후두둑 떨어져서 처음에는 야채 위주로만 먼저 먹었어요 

한 입에 모든 재료를 다 베어물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야채가 가득한 샌드위치 너무 좋아요 

샌드위치 빵에는 견과류가 콕콕 박혀 있어서 식감이 더 좋고 고소했어요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부드러운 게살이 잘 어울렸어요 

 

 

샌드위치 하나만 먹었는데 어찌나 배부르던지 

음료까지 먹으면 배터지겠어요 

저는 집에 사과주스가 많이 있어서 사과주스 조금만 부어서 먹었는데 엄청 든든했어요 

 

 

사탕이랑 쿠폰도 챙겨주셨어요 

미리 만들어놓고 파는 일반 빵집 샌드위치가 아니라 

주문 즉시 정성스럽게 속을 꽉 채워서 만들어 주시니까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보다 샌드위치가 훨씬 더 맛있어서 

근처에 빵집이랑 햄버거 가게가 있어도 잘 가지 않아요 

집에서 10분 정도 거리인데 

다음에는 안 먹어본 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대구 동구 아양로49길8 1층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