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 세림 호텔 인사동 가성비 숙소

여행

by 감사&사랑 2023. 3. 28. 18: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인사동에 수업 4일동안 들어야 해서 수업 장소와 가까운 숙소 예약해야 했어요 

대관한 수업 장소와 1분 거리에 마침 가성비 좋은 숙소가 있더라고요 

아침 일찍 나가서 저녁에 들어가서 잠만 잘 용도라서 고급 숙소가 필요하지 않았는데 4일동안 너무 잘 있었네요 

반응형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옆에 GS25 편의점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세림 호텔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들어가는 순간부터 따스함에 감동받고 머무는 동안 출입하면서 인사 나누고 환하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728x90

종로 세림 호텔 인기 많더라구요 

빈 방 없음이란 표지판 올려놓으셨길래 일찍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 했어요 

SMALL

시설이 막 좋은 건 아니지만 잠만 잘 목적이었기에 만족스러웠어용 

있을 건 다 있고 따뜻한 물 정말 금방 잘 나와서 좋았어요 

 

인사동 가성비 숙소 종로 세림 호텔

냉장고엔 음료 2개, 물 2통 들어있고 매일 청소 잘해주시고 물과 수건 다 채워주셨어요 

인사동 처음 가봤는데 위치 좋아서 주변에 산책하면서 구경도 잘했네요 

활기찬 인사동 거리 즐거운 사람들로 가득차 있어서 제 표정까지 밝아지는 곳이예요 

 

일정이 워낙 바빠서 텔레비전은 단 한번도 틀지 않았군요 

하루에 5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게 머물렀습니당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