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물 수면팩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9. 17. 15:1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앰플 수면팩 40ml

 

수면팩이란 걸 정말 오랜만에 써보게 되었습니다

수면팩을 한참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이유가

끈적이는 마무리감을 좋아하지 않아서였는데요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앰플 수면팩 성분이 좋아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SK2 화장품 주원료로 한때 핫했던 성분이죠

그런데 SK2 에센스에는 화학 방부제가 들어가 있으면서

가격대도 높은 편이지요

그래서 집에서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온라인으로 따로 구매해서

함께 산 로즈워터 원액과 섞어서 토너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순하고 피부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런데 이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앰플 수면팩에

제가 좋아하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40%나 들어있네요 ㅎㅎ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앰플 수면팩은 

투명하고 약간 점도가 있는 제형입니다

알로에겔 정도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튜브형 화장품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적이라서 좋습니다

시드물 수면팩은 무향에 가깝습니다

 

 

예전에는 수면팩 바르고 잠을 제대로 못 자면

효과가 없을까 심히 걱정했었는데

요즘은 딱히 신경쓰지 않아요

수면팩을 바르고 밤을 새거나 잠을 설치면 

물론 피곤함으로 인해 효과가 반감될 수는 있겠지만

이름만 수면팩이지 일반 크림을 바른다고 생각해요

 

 

시드물 앰플 수면팩이 묽고 가벼운 제형이라

듬뿍 발라봤었는데

많이 바르니까 흡수가 정말 느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소량만 발라도 충분합니다

많이 바를수록 끈적임도 심해집니다

저는 지성 피부라서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요

건성이신 분들은 좀 더 많이 발라도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시드물 앰플 수면팩을 바르고

히알루론산액으로 마무리해줬습니다

히알루론산을 캡슐로도 먹고

피부에도 바르니 효과가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자고 일어나면 

지성 피부라 아침에 얼굴이 번들거린답니다 ㅎㅎ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앰플 수면팩 바르고 잔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성분이 순하고 무향이라 좋아요

묽고 가벼운 제형이라 한겨울에는 좀 건조할 것 같고요

봄, 여름, 가을에는 쓰기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