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즈/디자인 다양한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9. 25. 12:4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

일반 속옷 사이즈처럼 다양해서 좋아요

 

 

예전에 샀던 스포츠 브라들이 낡아서

컴포트랩에서 새로 샀어요

검색하다가 새롭게 알게 된 사이트인데

가격대/디자인/사이즈 모두 만족스럽더라고요

보통 스포츠 브라가 어깨끈이 두껍고

착용했을 때 어깨끈이 목에 가까이 붙어버려서

일반 티셔츠를 입으면

스포츠 브라 어깨끈이 조금씩 보이는 것이

항상 좀 거슬렸었는데요 ㅎㅎ

 

이번에 산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는 

브라탑이나 일반 속옷만큼 어깨끈이 얇아서

옷을 입었을 때 끈이 보일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컴포트랩 검은색 스포츠 브라와 스킨색 스포츠 브라 총 2개를 샀습니다

전에 얇은 흰색 나이키 티셔츠를 입고 분홍색 스포츠 브라를 착용했더니

스포츠 브라가 너무 잘 비쳐서 좀 당황스러웠던 적이 있어요

가장 비치지 않은 속옷 색깔이 베이지라고 해요

실제로 제가 착용해봐도 비침이 거의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밝은 색상의 옷을 입을 때는 

스킨색 속옷을 항상 착용하게 되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마음에 들어요

스포츠 브라이지만 평소에 입어도 전혀 문제는 없죠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가 일반 속옷 사이즈처럼 나와있어서

내 몸에 꼭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처음에 착용했을 때는 조금 타이트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저는 운동할 때도 입을거기 때문에

가슴을 잘 잡아주는 타이트함이 필요하긴 합니다

 

 

컴포트랩이 사이즈가 다양한 것도 좋지만

가슴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걸 선택할 수도 있고

가슴은 좀 편안하게 잡아주고 

몸통 부분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제품으로도 선택이 가능해서 참 좋아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다 고려해서 잘 만들어주셨네요

일반 스포츠 브라처럼 통으로 되어 있고

그 안에 두꺼운 패드가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안을 까보면 일반 속옷 모양처럼 생겼어요

일반적인 스포츠 브라는 세탁망에 넣고 세탁기에 돌려도

패드가 빠져나와 분리되는 경우가 많아서 좀 당황스러웠는데요 ㅎㅎ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는 그럴 걱정이 없네요

 

 

뒷모습도 섹시한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입니다

제품명은 기억이 안나네요 꽤 길었어요 ㅎㅎ

사실 사고 싶었던 스포츠 브라가 품절이라 

이걸로 산건데 이 스포츠 브라도 좋습니다

컴포트랩에서는 스포츠 브라만 파는 게 아니라 

속옷 전문 사이트인데

여기서 산 속옷도 편하고 예뻐서 잘 입고 있답니다

 

 

이 스킨색 스포츠 브라도 마찬가지로

속은 일반 속옷처럼 생겼답니다

스포츠 브라 사이즈를 보면 보통 3가지로 선택폭이 좁은데

저번에 사이즈를 잘못 샀다가 컸던 적도 있었죠

컴포트랩에서는 평소에 입는 속옷 사이즈로 선택해서 사면 되니까

몸에 꼭 맞아서 너무 좋아요

 

 

스포츠 브라이지만 평소에도 자주 착용하는데요

브라끈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서 활동하기에 아주 편합니다

컴포트랩에 일반 속옷 세트도 너무 예쁜 게 많아서

조금씩 다 사모을 생각입니다 ㅎㅎ

 

 

어깨끈이 탄탄하고 신축성이 좋습니다

격한 움직임에도 가슴을 잘 잡아줘서 안정적이에요

예쁘고 사이즈 다양한 컴포트랩 스포츠 브라 마음에 듭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