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하고 빠름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 히든쉐프 만능 다지기 마늘 박피까지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10. 5. 15: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 히든쉐프 만능 다지기(마늘 박피 기능도 있음)

 

에어 프라이어와 푸드 프로세서를 동시에 사고 싶었는데

결국엔 동시에 잘 샀네요 ㅎㅎ

베이킹할 때 재료를 쉽고 빠르게 섞어주기 위해서

푸드 프로세서도 꼭 필요했어요

약한 믹서기로는 한계가 있어서 괜찮아보이는 만능 다지기 하나 장만했습니다

 

 

저는 주로 병아리콩으로 베이킹을 자주 할거라서

만능 다지기는 병아리콩과 기타 재료들을 

섞어줄 때 잘 활용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앞으로는 양파 다지면서 눈물 흘릴 일이 없다니 정말 좋아요

양파 썰 때 눈물 안 흘리려면

가스불을 켜놓고 하면 된다고 방송에서 본 적이 있는데

가스불 켜놓고 해도 그 정도가 덜할 뿐이지

눈물이 나더라고요

 

 

저 동그란 회색 고무 2개가 뭔지 몰라서 

만능 다지기 설명서를 뒤져봤습니다

전체 이름이 바이마르 히든쉐프 만능다지기네요

칼질하는 시간을 확 단축시켜주니까 너무 좋아요

푸드 프로세서 작동하면서 모터가 강하게 움직이니

용기가 미끄러지지 말라고 고정시켜두는 용도더군요 ㅎㅎ

통마늘을 사서 손으로 힘들게 마늘 껍질을 깠었는데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는 마늘 박피 기능까지 있어서

이제 통마늘도 마음 편하게 살 수 있겠어요

마늘을 한번에 많이 까고 싶어도 손이 아파서 많이 못 까겠더라고요

 

 

바이마르 만능 다지기 칼날은 안전하게 칼집이 씌워져 있어요

칼날이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

칼날 수세미로 씻다가 수세미에 구멍이 나버렸답니다 ㅎㅎ

칼날은 총 2개가 들어있고 

하나를 다른 쪽에 끼워넣으면 됩니다

 

 

바이마르 만능 다지기 모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우아한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스테인레스 용기랑 유리 용기 총 2가지가 들어있는데요

유리 용기만 써 봤는데 

단단한 식재료를 다져야할 때는 튼튼한 스테인레스 용기를 사용하면 되겠어요

조립과 작동방법이 쉬워서 사용설명서 잠깐만 보시면 사용법은 금방 습득합니다

유리 용기 안에 들어있는 저 하얀 물체가 마늘 박피 도구랍니다

마른 마늘을 알알이 분리해서 넣고 돌리면 금방 마늘 껍질이 벗겨진대요

 

 

기대하고 팽이버섯을 칼을 대지 않고 잘라보고자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를 처음 사용했더니

팽이버섯이 죽이 되어가길래 놀래서 작동을 멈췄습니다

다진 마늘의 모양새가 되어버렸습니다

아주 잘게 다지는 용도로만 사용해야겠다는 걸 느꼈습니다

 

 

밥솥 백미모드 취사로 익힌 병아리콩을 

바이마르 만능 다지기로 다져보았습니다

버튼은 1단과 2단이 있는데

저는 처음부터 2단으로 강하게 갈아주니 더 편하더라고요

푸드 프로세서는 보통 한번에 30초 혹은 1분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설명서에 적혀있어요

시간에 상관없이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지만

모터가 탈 수 있으니 조심해야죠

1회 사용 시간을 넘길 일은 사실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처음에 칼날을 제대로 끼우지 않고

헐겁게 끼운 채로 작동시켜서 

처음에는 기대한만큼 잘 갈아지지 않았는데

그 때는 뭐가 문제인지 몰랐어요 ㅎㅎ

나중에 칼날을 딱 단단하게 고정시켜서 푸드 프로세서를 작동시키니

모터랑 칼날이 헛도는듯한 느낌없이

제대로 잘 갈아지더군요

바이마르 만능 다지기가 믹서기의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야채 다질 때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