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루앤쥬디 면 100% 티셔츠/SPAO(스파오) 테니스 스커트 블랙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6. 26. 17:2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부루앤쥬디 여성 티셔츠

SPAO 테니스 스커트

 

 

옷을 사고 싶어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못 살 때도 많은데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쇼핑하다가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부루앤쥬디라고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저는 어차피 브랜드를 전혀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제 눈에 예뻐보이면 그냥 삽니다

 

 

부루앤쥬디 티셔츠는 면 100%입니다

면 퀄리티가 좋아요

티셔츠 가격은 만 9천 얼마 주고 샀으니까

2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흰색도 있던데 집에 흰색 티셔츠는 꽤 많아서

시원해보이는 파란색으로 구매했어요

 

 

Love Yourself라는 문구가 좋네요

색깔도 알록달록해서 좋고요

밋밋하고 평범한 것보다는 

살짝 튀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티셔츠를 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아서 

더 기분이 좋아요

 

 

스파오에서 산 테니스 스커트랑 같이 입어봤어요

테니스 스커트 정말 예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사게 되었어요

흰색도 있었지만 블랙이 확실히 더 날씬해보이기도 하고

무난하게 입기 좋네요

이렇게 티셔츠랑 입어도 잘 어울리고

블라우스랑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파오 테니스 스커트가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재질인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반 면 스커트나 린넨 스커트의 경우

어디 오래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구김이 심해서 좀 민망한데

외출할 때 다리미를 들고 다닐수도 없고

 

스파오 테니스 스커트 사이즈는 M으로 샀어요

S도 들어가긴 했지만

꽉 끼어서 혈액순환과 소화가 되지 않는 옷은 입지 않습니다

스파오에서 전에 산 청치마도 잘 입고 있는데

그 청치마도 그렇고 테니스 스커트도 모두

치마바지 형태더라고요

치마바지가 밖에 다닐 때는 

속바지를 입지 않아도 되서 편한데

화장실 갈 때는 좀 불편하죠

 

 

부루앤쥬디 티셔츠는 완전 짧은 크롭티는 아니고

살짝 짧아요

춤 연습하는데 이 티셔츠 입고 추다가

배가 보여서 남자들 앞에서 몇 번 민망했었네요

 

 

마음에 드는 옷이 생기면

기존에 있던 옷은 잘 안 입게 되는 것 같아요

부루앤쥬디 티셔츠는 만원대에 예쁜 상품이 꽤 많더라고요

스파오 테니스 스커트는 산지 좀 지났는데

3만원대에 주고 산 것 같네요

테니스 스커트가 여기저기 입기 좋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