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 카메라 EOS M50 화질 좋지만 인물 모드는 별로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1. 6. 28. 19: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캐논 EOS M50

 

 

유튜브하려고 산 캐논 EOS M50 카메라 리뷰입니다

사실 3년전쯤에 캐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는데

100만원 정도 주고 산 것 같습니다

제가 영상에 나와서 말할 목적은 아니었고

제가 좋아하는 댄서들 인터뷰하려고 샀어요

 

 

캐논 EOS M50 가볍다고 하지만

한 손으로 들기에는 꽤 무겁습니다

목에 걸고 다니기에도 조금 무거워요

캐논 EOS M50 화이트 깔끔하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오토모드로 맞춰놓는 게

가장 적합한 촬영 상태로 세팅되기 때문에

가장 편하긴 하지만

요즘은 음식 사진 모드를 자주 쓰고 있어요

인물 모드는 정말 휴대폰 어플에 비하면

너무 너무 못나보이게 나와서

캐논 카메라로 인물 사진은 못 찍겠더라고요 ㅎㅎ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인데

사실 저는 카메라 쪽으로는 전혀 지식이 없었던 탓에

선은 연결해도 노트북에서 인식을 못해서

폴더가 뜨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요

그럴 때마다 몇 번이고 선을 다시 연결해서

폴더가 뜨면 사진과 영상을 노트북으로 옮기곤 했는데요

배터리 넣는 부분에 메모리칩을 빼서

노트북에 꽂으니 바로 연결되더라고요

 

 

마이크 꽂는 부분에 로데 마이크 꽂아서 쓰니

핀 마이크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니까 편해요

그런데 로데 마이크는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아요

영상 편집할 때 오디오 게인하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기본으로 근접샷 렌즈와 원거리 렌즈 총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사진과 영상을 전문으로 하는 건 아니라서

다른 렌즈를 추가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배터리도 2개 있어요

 

 

캐논 EOS M50 카메라 화면이 돌아가는 게 마음에 들어요

눈을 저 구멍(?)에 가져다대면 좀 더 전문 사진작가처럼 보이지만

저는 화면을 보면서 찍는게 편하니까요 ㅎㅎ

 

 

카메라 렌즈에 대해서 아는 것 전혀 없어요

그냥 막 돌리다 보면 

초점이 선명하게 맞춰지더군요 ㅎㅎ

스마트폰 대신 캐논 카메라를 들고 있으면 

괜히 전문가처럼 보이죠

 

 

EOS 글자 위에 실버 버튼을 누르면

렌즈가 분리됩니다

유튜브 채널을 조금만 하다가 접었다가

실수로 채널을 삭제해버렸죠 ㅎㅎ

새로운 채널에 캐논 카메라를 다시 쓰려고요

 

 

이 헤링본 가방도 무료로 받아서

카메라 넣고 다니기 정말 편해요

다른 카메라 가방도 있는데

그건 커서 이것만 쓰게 되네요

이 가방이 훨씬 더 예쁘기도 하고요

앞으로 캐논 EOS M50 카메라 좀 더 자주 쓰고

사진 퀄리티를 좀 더 올려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