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가 비타민E캡슐 + 코코넛오일 꾸덕한 보습 아이크림 대용

상품 리뷰

by 감사&사랑 2022. 1. 18. 13:2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솔가 비타민E 캡슐을 톡 터뜨려서 코코넛오일과 섞으면!? 

 

안녕하세요, 비싼 아이크림을 사서 쓸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유명 유튜버들이 많더라고요 

정말 좋은 소식이었어요 

평소에 아이크림을 챙겨바르지는 않지만 기초제품을 눈가에 몇 겹 더 꼼꼼하게 발라주고 있는데 

예전에 어떤 유튜버는 꾸덕한 제형을 눈가에 바르라고 했어요 

그것도 꽤 효과 있었습니다 

먹는 오일도 코코넛오일만 먹고 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라도 좋은 오일이라 애용하고 있어요 

비타민E 캡슐로 된 형태를 사는 것이 피부에 바를 때는 좋다고 합니다

공기와 맞닿으면 상하기 쉽기 때문에 비타민E캡슐을 바로 터뜨려서 신선하게 사용하면 좋대요 

 

 

d-ALPHA 토코페롤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사면 된다고 들었습니다 

천연 산화방지제라고 적혀있군요 

원래 먹는 캡슐이지만 먹어도 되는 것을 피부에도 바르면 그만큼 순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솔가 한 병에 비타민E캡슐이 총 100개 들어있어요

 

 

말랑말랑한 소프트젤 비타민E캡슐입니다 

예쁜 투명 노란색이예요

 

 

겨울이 되니 코코넛오일이 완전 단단하게 굳어서 손가락으로 벅벅 여러번 긁어내서 덜어내고 있어요 ㅎㅎ 

손가락으로도 잘 안 돼서 사실 거의 손톱으로 긁어내는 것 같네요 

코코넛오일은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파는 거 사용중인데 

이거 다 쓰면 다른 상품으로 사보려고요 

유기농 엑스트라버진을 사용하고 싶은데 코스트코에서 파는 건 그냥 유기농 버진이었어요 

엑스트라버진이랑 버진이 같은거라고 말하는 분도 계시던데 

등급에 차이가 난다고 하는 분도 계셔서요 

이왕이면 엑스트라버진이죠 

 

 

솔가 비타민E캡슐은 대부분 손톱으로 꾹 눌러주면 톡하고 잘 터집니다 

가끔 딱딱해서 잘 터지지 않는 캡슐도 있는데 웬만한 건 잘 터져요 ㅎㅎ 

노란빛이 꼭 로즈힙 오일 색깔 같네요 

비타민E캡슐 텍스처는 살짝 꾸덕합니다 

냄새는 좋지 않아요 

그래도 바르고 나면 오래 지속되는 향은 아닙니다 

비타민E 캡슐 하나 양이 꽤 많습니다 

캡슐 2개 정도 하면 온몸에 바르기에도 넉넉합니다

 

 

코코넛오일은 체온으로 녹이면 아주 금방 잘 녹아요 

비타민E 캡슐 내용물과 함께 잘 섞어줍니다 

비타민E가 순수하게 100% 캡슐이면 좋았을 것 같아요 

솔가 비타민E 캡슐은 비타민E 함량이 높은 편이지만 다른 첨가물이 섞여 있어요 

 

 

저는 한 캡슐의 반 정도만 사용하고 버릴 때도 있어요 

다 사용하기에는 양이 많아요 

좀 끈적이는 느낌이 있어서 옷과 이불에 묻지 않을 부위에만 바르고 있어요 

 

 

며칠만에 엄청난 효과를 봤다는 댓글도 봐서 엄청 기대하고

비타민E 캡슐이랑 코코넛오일 섞어서 눈가에도 바르고 얼굴 전체에도 조금 욕심내서 발라봤는데 

저한테는 맞지 않아서 피부과에 가야했어요 

천연 재료도 사람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조금만 발라서 테스트 해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목에만 바르고 있는데 목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서 잘 바르고 있답니다 

솔가 비타민E캡슐 다 사용하면 순수 비타민E 오일 100% 제품을 구매하려고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