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렴한 국내산 사과즙 100%(사과꽃향기) 100포 카톡 선물하기/사과당근주스 완성

맛있는 것

by 감사&사랑 2021. 11. 17. 17: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새빨갛게 잘 익은 탐스러운 사과를 씻어서 바로 베어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지만

모든 사과가 항상 달콤하지는 않고

식감이 만족스럽지 않을 때도 있죠

바쁠 때 간편하게 과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과일주스가 최고인 것 같아요

지난번에도 구매한 적 있었던 사과꽃향기 사과즙 재구매했습니다

사과는 열을 가해도 비타민C가 파괴되지 않는 과일이라 정말 좋습니다

 

 

국산 사과 100% 껍질째로 만든 사과즙이라서 좋습니다

사과꽃향기 사과즙이 다른 브랜드의 사과즙보다 훨씬 더 저렴하면서도 맛있습니다

아침에 바쁠 때 사과즙 하나만 마셔도 간편한 식사가 되기도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 컵 마시고 사과즙도 마셔주면

적어도 한 시간 정도는 그리 배고프지 않아요 ㅎㅎ

 

 

사과즙 100포 꽤 무겁습니다 

4칸으로 나눠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카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나에게 사과즙을 선물했습니다 ㅎㅎ

카톡 쇼핑이랑 선물하기 모두에서 사과꽃향기 제품이 있던데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겠으나 같은 제품에 개수도 같은데

선물하기 탭에서 더 저렴하게 팔더라고요

무료 배송까지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사과꽃향기 사과즙이 마음에 드는 또다른 이유는

멋진 3가지 메시지가 적혀있다는 거예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말만 딱 모아서 적혀있어서

처음 주문하고 사과즙 봉지를 봤을 때 기분이 좋아졌어요

사과꽃향기 사과즙은 손으로 개봉해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으나

손으로 뜯다가 쏟은 적이 많아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위로 안전하게 잘라서 마신답니다

맛있는 사과즙 조금도 흘리고 싶지 않거든요 ㅎㅎ

 

 

마침 집에 주스당근이 있어서 사과즙과 같이 믹서기에 넣어주었어요

주스당근으로 실제로 주스를 갈아마신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항상 볶아서 반찬으로 먹어버렸는데

이번에는 주스당근을 제대로 먹어봤네요

일반 당근보다 주스당근이 확실히 수분감이 많아서

주스에 당근을 넣으실 분은 꼭 주스당근으로 사세요

 

 

단단한 당근을 믹서기에 잘 갈려면 잘게 다져줘야 하는데

손으로 다지기에는 귀찮아서

얼마전에 산 만능 다지기로 30초도 안되는 시간에 당근을 잘게 다졌습니다

푸드 프로세서 있으니 정말 편리하네요

양파도 만능 다지기로 다지니 칼로 직접 자르면서 눈물 흘릴 일 없어서 감동이었어요 ㅎㅎ

 

https://331197.tistory.com/45

 

편하고 빠름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 히든쉐프 만능 다지기 마늘 박피까지

바이마르 푸드 프로세서 히든쉐프 만능 다지기(마늘 박피 기능도 있음) 에어 프라이어와 푸드 프로세서를 동시에 사고 싶었는데 결국엔 동시에 잘 샀네요 ㅎㅎ 베이킹할 때 재료를 쉽고 빠르게

331197.tistory.com

 

사과꽃향기 사과즙 2포랑 주스당근 1개 넣고 믹서기에 잘 갈아주었습니다

믹서기 뚜껑을 여니 시중에 파는 사과당근 주스 냄새가 나길래 아주 설레더군요

집에서 건강한 무설탕 사과당근 주스를 기분좋게 마셨습니다

 

 

상당히 걸쭉한 사과당근 주스인데요

숟가락으로 윗부분을 좀 떠먹고 나니

아래에 맑은 액체가 나왔습니다

건더기를 떠서 먹는 것도 너무 맛있었는데

건더기 있는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체에 걸러내시면 깔끔한 사과당근 주스를 마실 수 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들어가셔서 '사과꽃향기' 검색하시면 나와요

사과즙 검색하셔도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사과꽃향기가 가장 저렴할거예요

모두 건강하고 풍요 가득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